농사장비

북성공업 GB-435S 예초기 어져스트

으말무지 2022. 5. 28. 23:54

북성공업 GB-435S 예초기 사용 후 급하게 분리하여 철수하다 보면 조속케이블과 분리되는 어져스트를 분실하기 쉽습니다. 

어져스트는 아래 사진 참조

 

어져스트를 본체에 결합한채 조속케이블을 분리하여 운반 하면 풀려서 빠져 도망가거나, 아니면 어져스트를 떼어내어 따로 보관할 땐 나중에 찾지 못해 난감한 상황에 빠지게 됩니다. 예초기 초보라 저 부품 구하기 쉬울꺼라 생각하고 북성공업에 연락 하였으나 그곳에선 구할 수 없으며 온라인상에서도 구하기 힘들며 예초기 수리점에 가면 쉽게 구할거라 하더군요. 근처 수리점 두 곳을 방문했지만 구할 수 없었습니다.  이런 경우가 있나 하며 화가 났지요. 세번 째 수리점에 갔더니 그곳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 줍니다. 그건 구하기 힘들꺼라구요. 그런데 왜 혼다 예초기에 그것을 사용하냐며 조속케이블 하나를 보여줍니다. 어져스트가 붙어있는 조속케이블이더군요. 잃어버릴 염려가 없는 제품입니다. 구입하여 집에와서 조립해 보니 딱 맞습니다.

통합 조속케이블은 아래 사진 참조

온라인 상에서 혼다 GX-35 예초기 조속 케이블을 검색해 보니 5천원+택배비 3천원입니다.  부디 초보자께서는 어져스트가 분리된 예초기 조속 케이블 사용 하지 마시고 통합 예초기 조속 케이블 구입해 사용하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이제 어져스트 때문에 제초 작업도 못하고 철수 해야하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